그리스로 시작되었던 유로존의 위기, 거품경제 논란으로 급락한 중국증시 그리고 유가하락 등 美에너지 관련주들의 지표부진 발표가 엮이면서 세계 경제둔화우려가 지속되고 있다. 또한 미국 자치령 최초로 푸에르토리코가 예상대로 디폴트상태로 들어가면서 중남미지역의 신용경색까지 발생할 수 있다는 불안감이 커지고 있다.

많은 경제적 이슈들이 속출하는 현재, 그렇다면 우리증시의 돌파구는 없는지 개인투자자들의 한숨 어린 시선이 많이 커지고 있다. 특히 지난 4월 이후 3개월간 디커플링형태로 나 홀로 상승세를 이어갔던 코스닥지수의 낙폭이 심해지면서 8월 뜨거운 여름과 다르게 우리 증시는 매우 추운 겨울을 보내는 모습이다.

주도주와 모멘텀이 소멸된 우리시장, 분수령이 된 8월 초 이후 하반기증시상황은 과연 어떻게 될 것인가?

3천만원을 6개월만에 6억으로 만든 전설적인 존재 “바다나라”, 날카로운 저점 바닥주 선취매전략 주식여제 “로드”, 안정적인 포트구성 VIP정회원 200명신화 “와이즈”. 선물+FX 파생매매 자동시스템1인자 1인자”차티스트”, 귀족주매매 1인자 “좋은정보” 압도적인 수익 실전트레이더출신 “상도” 등 30여명의 실전고수들의 총 집합소! 탑TV증권방송이 어려운 시장흐름 속 많은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실전주식고수들의 릴레이 무료증권강연회 및 8월 고객감사이벤트를 시작한다.

수익증명! 실력검증을 슬로건으로 휴바이론330%, 포비스티앤씨 65% 등 공개방송 때마다 놀라운 수익률을 자랑하며 개인투자자들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탑TV증권방송! 투자의 전설이 되고 있는 탑TV증권방송의 실전주식고수들이 공개하는 급등주 발굴비법과 우리시장 하반기를 주도할 테마, 대장예상종목을 지금 확인해보자.

■ 실전주식고수 무료 증권강연회!

매일 릴레이 공개방송 (장중내내)


참여: 탑TV증권방송

문의: 02-847-4700 / 고객센터


■ 최근 시장 특징주

에스엠, 오스코텍, 제이콘텐트리, 진원생명과학, 아가방컴퍼니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