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준 교보증권 리서치센터장은 "미국 고용지표가 호조를 보인데다 달러강세와 원자재 값 하락으로 신흥국을 둘러싼 투심이 전체적으로 좋지 않다"며 "특히 중국 의존도가 높은 만큼 중국의 경기둔화에 대한 걱정이 커지며 지수에 하락 압력으로 작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주 실적 발표 후 3분기 지수상승 흐름 탈까? 내 투자자금 활용방안은?
그는 "대외변수가 지속되는 가운데 지수 상승을 이끌만한 모멘텀이 없어 당분간 박스권에서 등락을 반복할 가능성이 크다"며 "다만 이번 주를 지나면서 실적 발표가 마무리되면 시장의 눈이 3분기 실적으로 이동하며 지수가 상승흐름을 탈 가능성도 있다"고 전망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동진쎄미켐, 메디아나, 엔에스브이, 인터플렉스, 동부화재, 화일약품, 유진투자증권, 광림, 동방, 현대차, 지스마트글로벌, 이수앱지스, 한미글로벌, 씨큐브, 오리온, 하림, 무림P&P, 현대건설, 케이씨티, 한라비스테온공조 등이 있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