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 리서치센터는 "코스피 기준으로 200일선이 위치한 2010선 부근에서 하방 경직성이 나타나고 있다"며 "코스피 대형주들의 하락폭이 2013년 수준에 근접해 있고 외국인의 추가 순매도 확대가 제한적일 가능성이 높다는 점에서 지수가 기술적인 반등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외국인 매도세 진정 기미? 기술적 반등 나오면 내 투자자금 활용방안은?
유안타증권 조병현 연구원도 "지난 7월 FOMC 이후 외국인들의 매도 강도가 완화되고 있다"며 "환율의 변동성 축소, 저점 영역에 위치한 각종 지표들을 감안해 볼 때 외국인의 매도세는 진정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대한유화, 호텔신라, 화승인더, 무림페이퍼, 한미반도체, KH바텍, 신세계 I&C, 동원개발, 파티게임즈, 동국S&C, 무림SP, 피앤이솔루션, 휠라코리아, NEW, 코스맥스, 일동제약, 효성ITX, 삼양홀딩스, 픽셀플러스, 한국금융지주 등이 있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