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주식시장을 견인한 바이오·제약 업종이 단기 폭락장을 연출하면서 대세 상승장이 끝난 것 아니냐는 우려가 나온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한동안 바이오·제약주가 주도하는 장세가 더 연장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자금을 흡수할 대체 업종을 찾기 힘든 데다 해외 제휴 및 신규 기업공개(IPO) 등의 영향으로 바이오·제약주에 대한 긍정적 시각이 지속될 것이란 설명이다. 다만 이번 급락이 종목별 옥석가리기장의 계기가 될 것이란 지적이다.
바이오/제약 단기폭락 견디고 하반기 상승세 연출할까, 내 투자자금 활용 방안은?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KB오토시스, 우리산업홀딩스, SK컴즈, 한국테크놀로지, 예림당, 이-글 벳, 코아스템, 삼양홀딩스, GS홈쇼핑, 신세계 I&C, 뉴인텍, 한스바이오메드, 바이오랜드, 서흥, 체시스, JW홀딩스, 동양, 넥솔론, 동원시스템즈우, 에프에스티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