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증시가 전반적으로 변동성 확대가 뚜렷하게 나타나는 가운데 시장의 시선이 미국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회의로 쏠리고 있다. 증시전문가들은 이번 회의가 국내증시를 둘러싼 그간의 불확실성을 해소해 주는 역할을 할 것으로 내다봤다. FOMC 회의를 앞두고 시장이 조정을 받는 경향이 강한데, 이런 측면에서 본다면 이번 회의가 불확실성이 해소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는 의견이다.

증시 전문가들은 미국이 금리 인상에 대한 시그널을 주게 되면 단기적으로는 대형주들, 흔히 인플레와 유가 등에 민감하게 움직이는 국내 수출주에게 긍정적일 것이고, 금리인상 시그널을 주지 않고 넘어간다면 다시 소비주, 코스닥 이런 쪽들이 강세를 보일 것으로 내다봤다.

또한, 올해 우리증시에서 나타난 공통적인 현상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어김없이 저가매수 세력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곤 했다는 점이다.

지금은 저점매수 기회로 활용할 수 있는 올해 마지막 기회가 될 수도 있다. 따라서 스탁론을 활용해 매수기회를 확대해 보는 것도 고려할 필요가 있다. 뿐만 아니라 신용 미수 투자자라면 스탁론으로 대환하는 방법도 생각해 봐야 한다.

또한, 스탁론으로 종목을 매입할 경우 최대 4배의 자금을 활용할 수 있어 레버리지 효과로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하다. 여기에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이 가능해 보유 종목을 매도하지 않고 반등의 기회를 기다릴 수 있어 최근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스탁론이 주요한 투자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불확실성 해소와 틈새 전략…스탁론으로 수익을 더 크게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3.1% 최저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3.1%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3.1%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주연테크, 디지탈옵틱, 대림B&Co, 피앤이솔루션, 엠게임, 녹십자, 일신바이오, 참좋은레져, 대진디엠피, 스카이라이프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3.1%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