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가 대만의 게임회사 마크로웰 OMG 디지털엔터테인먼트(이하 OMG)와 MMORPG 카발2의 대만 서비스를 위한 수출 계약을 체결하고, OMG 산하의 X2game 플랫폼을 통해 대만 지역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스트소프트, OMG 통해 '카발2' 대만서비스 초읽기
OMG는 대만의 주요 게임회사로 카발2의 대만 퍼블리싱을 맡아 현지 마케팅 및 자사 게임플랫폼을 활용한 회원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스트소프트는 게임 개발과 운영 서비스를 담당하면서 유저들과 긴밀한 접촉을 유지하여 대만 유저들에게 현지화된 게임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스트소프트 게임사업본부 장지혁 본부장은 "카발2 대만 계약 체결 후 서비스 준비를 본격적으로 진행 중이며, 성공적인 대만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또한, 올해 하반기부터 카발2의 해외 서비스가 본격화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씨젠, SH에너지화학, 다날, 크루셜텍, 후성, 롯데손해보험, 유진투자증권, 지트리비앤티, 손오공, 대우건설, 에이티넘인베스트, 동양네트웍스, 벽산, 한국토지신탁, 웅진에너지, 서울신용평가, GT&T, LG전자, 트레이스, 코아스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