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주가가 지난 10일 시내 면세점 사업자로 선정된 이후 225% 급등하면서 면세점 관련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전일 면세점 사업자로 선정된 삼익악기도 연일 주가가 오르면서 ‘뜨거운 감자’로 급부상하고 있다. 다만 단기 급등에 따른 맹목적인 추격 매수에는 주의해야한다는 지적도 나온다.
삼익악기, 면세사업 기대감에 치솟는 주가. 내 투자자금 활용방법은?
21일 증권업계에 따르면 삼익악기는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11구역 사업자로 선정되면서 이날 10.93% 급등했다. 장 시작과 동시에 상한가를 찍은 이후 상승폭이 줄었지만 52주 신고가를 경신하는 등 투자자들의 관심이 크다. 투자자들은 삼익악기가 면세점 사업권을 획득함에 따라 신성장동력을 마련했다고 평가했다.

한 금융투자업계 관계자는 “중동호흡기증후군(메르스)에도 불구하고 관광산업에 대한 기대감에 면세 사업자들에 대한 관심이 크다”면서도 “과거 면세 사업으로 적자를 본 기업들도 있다며 투자에 주의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홈캐스트, 시노펙스, 한화케미칼, 남성, 한국캐피탈, MPK, 동양, 코아로직, 메리츠종금증권, 바이넥스, 셀트리온, IHQ, 현대페인트, 피델릭스, 네이처셀, 신성에프에이, 한올바이오파마, 서한, SK컴즈, 신후 등이 있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