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과 제일모직의 합병을 반대하는 삼성물산 소액주주 연대 모임이 14일 두 회사의 합병에 찬성한다는 방침을 정한 국민연금을 비난하는 성명서를 제출했다.

삼성물산 소액주주 연대 모임 회원 3명은 이날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국민연금 강남사옥을 방문했다.소액주주 연대모임에 대표로 나온 강동오씨는 “국제 의결권 자문회사인 ISS는 이번 합병 비율이 삼성물산에 300%까지 불리한 합병이라 주장한다”면서 “이와 달리 기업 가치를 3분에 1로 평가절하한 채 합병을 시도하고 있는 상황에서 국민연금의 찬성 입장은 반드시 객관성이 담보된 자료를 가지고 이뤄져야 한다”고 말했다.
삼성물산 소액주주 연대모임 국민연금에 비난 성명서 제출…내 투자자금 활용 방법은?
성명서를 직접 받은 국민연금 관계자는 “삼성물산 소액주주 연대가 제출한 국민연금 성명서는 민원서류로 접수돼 관련 부서에 이관될 것”이라며 “관련 부서 검토를 거쳐 제출자에게 결과를 통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 , , , , , , 엠제이비, , , , , , , , , , , ,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