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사태가 최악의 상황으로 치우치면서 유로존 탈퇴를 뜻하는 그렉시트에 대한 불안감이 높아지고 있다. 현재 그리스문제는 단순하게 한 나라의 탈퇴로 보는 것이 아니라 유로존안에 불안정한 경제상황을 보여주는 국가들이 제2의 그리스가 되어 연쇄적으로 나올 수 있다는 점에서 우려가 커지고 있다. 특히 유럽 쪽 투자자들이 안정자산확보에 주력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전 세계적인 경제경색으로 번지는 모습이다.

또한 세계 경제 한 축이었던 중국증시의 거품논란이 불거지면서 그 하락폭이 매우 가파르진 모습이다. 올 한해 높은 상승세를 보였던 우리시장도 강력한 ‘바이코리아’로 일관했던 외국인투자자들이 최근 한 두 달 간 1조가 넘는 순매도세로 전환하면서 하락세를 키우고 있다. 주도주와 모멘텀이 소멸된 우리시장, 변동성 큰 7월 이후 하반기시장은 과연 어떻게 될 것인가?
흔들리는 시장 꼭 실전고수들이 매수하는 종목은?
최대8만코인 적립찬스! 7월이벤트 색다른앙케트 뭉치면산다 [참여하기]

귀족주매매 1인자 “좋은정보” 압도적인 수익 실전트레이더출신 “상도”, 3천만원을 6개월만에 6억으로 만든 전설적인 존재 “바다나라”, 날카로운 저점 바닥주 선취매전략 주식여제 “로드”, 안정적인 포트구성 VIP정회원 200명신화 “와이즈”. 선물+FX 파생매매 자동시스템1인자 1인자”차티스트” 등 20여명의 실전고수들의 총 집합소! 탑TV증권방송이 최대8만 코인이라는 특급이벤트를 시작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수익증명! 실력검증을 슬로건으로 코오롱생명과학 310%, 라온시큐어 122%, 팀스 110% 등 공개방송 때마다 놀라운 수익률을 자랑하며 개인투자자들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탑TV증권방송은 어려운 시장흐름 속 더욱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소외되지 않고 함께 수익매매를 할 수 있게 매일 실전고수들의 릴레이 공개방송을 진행하여 찬사를 받고 있다.

투자의 전설이 되고 있는 탑TV증권방송! 실전주식고수들의 비법과 우리시장 하반기 새로운 테마 & 대장주를 지금 확인해보자.

배우면서도 놀라운 급등주 발굴 비법과 주도예상종목 및 시황전략!

하루하루 크게 바뀌는 주식시장! 단 1초도 아깝다. 지금 바로 참여해보세요.

■ 실전주식고수 무료 증권강연회!

매일 릴레이 공개방송 (장중내내)

탑TV증권방송


문의: 02-847-4700 / 고객센터

■ 최근 공개방송 수익 대표종목

한화케미칼, 호텔신라, 내츄럴엔도텍, 토니모리, 제이콘텐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