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민성 삼성증권 연구원은 최근 갤럭시S6의 연간 판매 예상치를 기존 5000만대에서 4500만대로 낮춰잡았다. 이는 후속 모델로 예정된 대형 '갤럭시S6 엣지플러스'를 포함한 것으로, 이를 제외하면 지난해 '갤럭시 S5' 판매량인 3700만대에서 크게 나아지지 않을 것이라는 전망이다.

황 연구원은 "초기 생산이 집중된 갤럭시S6 플랫 모델의 부진한 판매로 재고가 발생했고, 삼성전자가 수익성을 위해 가격 인하와 보조금 지원에 소극적이라 지난달부터 주문과 판매가 줄어들었다"고 분석했다.
삼성전자 2분기 실적 비관적 전망 나와…내 투자자금 활용 방법은?
그나마 반도체 부문이 실적을 뒷받침 할 것으로 예상된다. 반도체사업부는 PC 수요 부진에도 불구하고 모바일 D램과 서버 D램의 탄탄한 수요에 힘입어 지난 1분기 대비 3500억원 가량 늘어난 3조2000억~3조3000억원 수준의 영업이익이 전망된다.

유종우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지난 1분기 PC수요가 부진함에 따라 4월부터 PC D램가격 하락폭이 예상보다 확대됐지만, PC D램이 차지하는 비중이 20% 아래로 내려가면서 삼성전자 D램 사업의 수익성에 미치는 영향은 제한적"이라고 평가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대원전선우, 신성통상, LF, 슈넬생명과학, SK증권우, LG전자, 와이지-원, 토비스, CJ E&M, 와이디온라인, 대봉엘에스, 현대건설우, 경남제약, 한솔아트원제지2우B, 싸이맥스, 아가방컴퍼니, KG이니시스, STS반도체, 에스케이디앤디, 인터엠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