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증시가 상승반전에 성공하며 양대 지수 모두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전일 코스피 시장에서 외국인이 순매수를 이어가며 에너지를 불어넣은 모습이다.

또한 정부의 적극적인 경기활성화 정책도 증시에 긍정적으로 작용하고 있다. 6월 기준금리 추가 인하에 이어 15조원 규모의 추경예산 편성 등 정책 효과가 국내 증시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할 것이라는 의견이 나오고 있다.

중소형주의 지속적인 상승세도 주목해야 할 부분이다. 700선도 부담스러워하던 코스닥이 760선을 훌쩍 넘어서며 추가 상승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코스닥의 상승동력이 여전하지만 가격부담이 있다는 점에서 급등했던 종목보다는 상대적으로 소외된 종목 위주로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 중소형주 뿐만 아니라 코스피 대형주 중 유망한 업종을 선별해서 비중을 늘려가는 것도 좋다. 보다 높은 수익을 희망하는 투자자라면 레버리지 수단으로 스탁론의 활용을 고려할 만하다.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할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낮은 담보비율로 인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미수/신용을 간단히 대환할 수 있어 반대매매 위기가 오더라도 오랜 기간 종목을 보유하며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유용하다는 평가다.
상승세 이어가는 국내증시, 스탁론으로 보다 높은 수익을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3.1% 최저금리 연계신용 상품 출시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3.1%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3.1%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SK케미칼(38,550 +1.45%), 슈넬생명과학(668 +1.06%), 바이오니아(30,550 -0.16%), 한미사이언스(48,900 -0.81%), 녹십자홀딩스(21,450 +0.47%), 디지털옵틱, 한진피앤씨, 넥슨지티, 일진홀딩스(5,330 -0.74%), 코스맥스(66,600 0.00%)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3.1%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