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은 KDB대우증권과 KTB투자증권이 공통적으로 꼽은 추천 종목이다. 국내 시장에서는 콘텐츠 경쟁력이 높아지면서 방송사업 영업이익이 2년 만에 회복될 것으로 예상돼 주목된다. 뿐만 아니라 연내 중국·베트남 등에 현지법인을 설립해 현지화 사업을 본격화할 것으로 점쳐지면서 해외시장 확대 기대감도 키우고 있다. 자회사의 모바일 게임 실적도 든든한 버팀목이다.
SK이노베이션은 유진투자증권과 KB투자증권이 추천했다. 유가 하락에 따른 휘발유 수요가 개선돼 정제마진이 전년보다 호전될 것으로 기대된다는 점을 이유로 꼽았다. 국내 정유사 가운데 휘발유 생산 비중이 높아 레버리지가 클 것이라는 전망이다. 정제마진 강세가 지속되면서 2분기 영업이익 예상치도 넘어설 것으로 예상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증권사 두 곳 이상 찜한 이 종목은…스탁론 전략은 어떻게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제일바이오, 코엔텍, 파라다이스, 서울신용평가, 미디어플렉스, 원익IPS, 현대차, 엑사이엔씨, 한화케미칼, 삼성물산, 대창, 한국캐피탈, 이아이디, 뉴보텍, 비츠로시스, S&K폴리텍, 인포피아, 파루, 성안, 태림포장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