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가 20일 평균선 안착 시도에 나선 가운데 종이목재,반도체,정보기기,인터넷,기계장비주는 상승중이다 .

증권전문가에 따르면 "조정을 나타내던 국내증시가 다행히 외국인 수급이 유입되면서 2110선을 지키는데 성공했다"며 "이후 2120선 안착이 주요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당분간 코스피가 추세적으로 상승하기보다는 등락을 반복하는 흐름을 보일 수 있는 만큼 이를 감안하여 포트폴리오 구성이 필요하다 . 다양한 대외 불확실성을 감안할 때 단기적으로 변동성 우려가 높아질 수 있으나 달러강세가 대세상승이라고 보기 어렵다는 점에서 조정의 강도 역시 확대되지는 않을 것으로 보인다.

스탁론이란 본인자금 이상으로 주식매입을 하고자 할 때 자기자본을 포함하여 최대 300%까지 주식을 매입할 수 있는 대출서비스를 말합니다. 스탁론으로 매수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레버리지 효과로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일반 투자자들보다 수익률이 월등히 높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코스피,20일평균선 안착시도…스탁론 전략은 ?
☞이용중인 증권사 그대로, 최저 연3.1%, 본인자금포함 최대4배 1661-6003

주식매입자금대출/주식담보대출/주식자금대출

보유주식 매도 없이 미수,신용상환/ 모바일/ 마이너스/ 본인자금포함 최대4배/ ETF포함 최3억/ 한종목100%집중투자! 연계신용(스탁론)에 관심있으신 고객이십니까? 1661-6003로 연락주세요! 상담원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업계 최고상품 토마토스탁론 바로가기 (www.tomato.co.kr)


[거래랑 상위 5종목]

KODEX 레버리지 , KODEX 인버스 , 우리종금 , 내츄럴엔도텍 , 옴니시스템

[거래랑 급증 5종목]

내츄럴엔도텍 , 파루 , 이-글 벳 , 한올바이오파마 , 제일바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