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기상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입하가 지난 가운데, 한낮에는 때 이른 더위로 인해 반팔, 반바지 차림의 행인들을 심심찮게 볼 수 있다. 더위를 식히기 위해 빙수나 아이스크림 등 빙과류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에도 손님들의 발길이 잦아지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올 여름은 평년(23.6℃)과 비슷한 기온 경향을 보이겠으나 북태평양 고기압 영향으로 폭염 등 무더운 날씨를 보일 전망이다. 강수량은 평년과 비슷하나 대기 불안정으로 지역에 따라 편차가 클 것으로 내다봤다.

이런 분위기는 증권가에서 이른바 ‘여름철 수혜주’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 전통적으로 거론되는 여름철 수혜종목을 미리 사서 여름철 매출이 정점을 찍을 때 팔려는 심리가 깔려있기 때문이다. 만약 주식자금이 부족해 고민 중인 투자자라면 스탁론의 활용을 고려할 만하다.
'여름 수혜주' 눈길…스탁론으로 투자 전략짜볼까?
☞이용중인 증권사 그대로, 최저 연3.1%, 본인자금포함 최대4배 ☎ 1661-6003

주식매입자금대출/주식담보대출/주식자금대출

보유주식 매도 없이 미수,신용상환/ 모바일/ 마이너스/ 본인자금포함 최대4배/ ETF포함 최3억/ 한종목100%집중투자! 연계신용(스탁론)에 관심있으신 고객이십니까? 1661-6003로 연락주세요! 상담원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업계 최고 상품 토마토스탁론 바로가기

- 거래량 상위 5종목 : 미래산업 , 서희건설 , 보해양조, 키이스트 , 에스에이엠티
- 거래량 급증 5종목 : 서희건설,보해양조,케이엘티,키이스트,코리아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