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증시가 지지부진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대형주 대비 중소형주의 상대적 매력이 부각되고 있다. 코스피 대형주의 주가상승을 이끌던 주체인 외국인의 매수가 아직 본격화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글로벌 유동성 확장에 대한 신뢰가 흔들린 탓에 상대적으로 대외변수의 영향을 덜 받는 중소형주가 대형주의 대안으로 부각되고 있는 상태다. 삼성전자의 세계 최대규모 반도체 생산라인 건설 등도 코스닥 및 부품주 위주의 중소형주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는 평가다.

따라서 코스닥 및 중소형주의 상대적 매력이 부각되는 상황은 당분간 지속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기대감에만 의존하지 말고 실적가시성이 높은 업종과 종목 위주로 압축해 매매전략을 짠다면 지수의 움직임과는 무관하게 충분한 수익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만약 자금이 부족해 고민 중인 투자자라면 스탁론으로 추가 자금을 마련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스탁론은 자기 자본의 4배까지 활용 가능한 상품으로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한 투자수단으로 자리 잡고 있다. 스탁론으로 매수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레버리지 효과로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일반 투자자들보다 수익률이 월등히 높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2.7% 최저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2.7%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7%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매력 부각되는 '중소형株', 매입자금이 추가로 필요하다면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코리아써키트, 휘닉스소재, 세아홀딩스, 하나투어, 종근당, KG케미칼, 와이솔, 아이크래프트, SH홀딩스, 알루코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2.7%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