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재에도 견조한 흐름, 스탁론으로 저가 매수 나서볼까
최근 단기 급등에 대한 부담과 대외 변수에 대한 불안감이 커지는 속에서도 국내 증시는 견조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증시 전문가들은 코스피 시장 내 비중이 높은 에너지와 소재, 산업재 업종의 실적 전망이 좋기 때문에 각종 부담 속에서도 국내 증시가 추가 상승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그리스 문제 등 악재가 남아있긴 하나 중국 증시 강세의 훈풍과 외국인 매수세 확대 기대감이 지속되며 상승 추세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단순히 유동성을 통해 올라간 증시라면 실적 시즌에 큰 폭의 조정을 받기 마련인데 이번에는 다른 모습이다. 실적장세로 돌입했음에도 양대지수 모두 양호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높아지는 실적추정치로 인해 실적에 대한 기대감과 실제 수치간의 괴리가 적을 것이라는 예상 때문이다.

코스피와 코스닥 모두 현재 수급 상황을 고려할 때 만약 조정이 발생한다 해도 단기 조정 후 상승 추세를 이어갈 것이라는 전망에 힘이 실리고 있는 만큼, 좋은 종목을 찾았다면 언제든 매수하더라도 충분한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상황이다. 만약 매입자금이 추가로 필요한 투자자라면 스탁론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스탁론은 자기 자본의 4배까지 활용 가능한 상품으로 매수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레버리지 효과로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하다. 이러한 이유로 상승세를 이어가는 종목에 개인투자자들의 스탁론 사용이 몰리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3.1% 최저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3.1%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3.1%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바이로메드, 대창스틸, 코오롱생명과학, 한국정보통신, 안국약품, 아이원스, 일양약품, 무림SP, 키움증권, 대우증권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3.1%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