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증시에 대해 펀더멘털 개선 등으로 상승세가 지속될 것이라고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전했다. 중국에서 부동산 가격하락 이후 투자자금이 주식시장으로 이동하기 시작하면서 증시 상승세 역시 시작되었다. 중국 경제 펀더멘털과 상해종합지수간의 괴리도 확대에 따른 버블 우려가 지속적으로 제기되어 왔다. 지난 19일 중국 인민은행(PBoC)의 지준율 100bp 인하 등의 조치는 중국의 펀더멘털을 개선시키기 위한 움직임으로써, 3월 30일 부동산 정책 발표 이후 실제 거래량이 개선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정부의 펀더멘털 개선 노력과 통화완화 정책에 더불어, 6월 MSCI EM 편입 여부가 중기 방향성을 결정하는 이슈가 될 것이라고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전망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6월, 중국 증시 중기 방향성 결정될 것…주식매입자금은 어떻게?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IB월드와이드, 핫텍, 삼양사, 현대페인트, 전파기지국, 에스티오, 경창산업, 유비케어, 피앤이솔루션, 위닉스, 씨그널정보통신, 국보, 효성오앤비, 필룩스, 바이오톡스텍, 에듀박스, 한국자원투자개발, 녹십자셀, SBS, 아남정보기술 등이 있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