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코스닥 연일 고공행진…'대세상승장'…스탁론 전략짜볼까?
글로벌 증시가 ‘대세 상승장’에 진입했다는 분석이 힘을 얻고 있다. 올들어 각국의 증시도 크게 올랐다. 여기에 중국이 추가 경기 부양책을 꺼내놓을 것이란 전망과 미국이 금리 인상 시기를 9월 이후로 늦출 것이란 관측에 무게가 더해지며 글로벌 증시의 추가 상승 가능성도 높아지고 있다.

글로벌 증시가 상승장 국면을 연출하는 것은 각국의 대다수 중앙은행들이 초저금리 상태를 유지하면서 막대한 양의 유동성 자금이 풀린 것이 일차 원인으로 분석된다. 미국 중앙은행(Fed)의 양적완화(QE)가 1차 글로벌 유동성 장세를 연출했다면, 2차 글로벌 유동성 장세는 유럽중앙은행(ECB)이 막대한 자금을 풀었다. 증권업계에선 매월 한국 증시로 3000억원 안팎의 유럽계 자금이 유입되고 있는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윈하이텍, CJ대한통운, DSR, 신진에스엠, 소프트센우, 티플랙스, SK케미칼우, 아미노로직스, 대성에너지, 세호로보트, 빛샘전자, 삼일기업공사, 대한제당, 제이엠티, LG전자우, LG화학우, EG, 한일단조, 플레이위드, 코아로직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