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시장에서 다음카카오는 전거래일 대비 4.12%하락한 10만9,300원에 거래됐다. 2거래일 연속 하락세다. 최근 다음카카오의 주가가 연일 하락세를 보이며, 대장주 자리를 셀트리온에 내줬다.

삼성증권은 다음카카오가 반등하기엔 아직 부족하다고 밝혔다. 오동환 삼성증권 연구원은 “카카오게임샵의 출시에도 불구하고, 게임 흥행에 TV광고 등 오프라인 마케팅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고, 해외 시장 진출을 염두에 둔 글로벌 원빌드 게임 출시가 증가하고 있어 게임 시장 내 탈카카오 움직임을 막기에는 부족하다”면서 “카카오 택시 역시 기존 택시 앱과의 차별 요소가 크지 않아 추가적인 마케팅 비용 증가가 불가피하다”고 분석했다. 그는 “본격적인 주가 반등을 위해서는 새로운 수익원이 될 수 있는 신규 서비스 출시가 필요하나, 게임샵이나 카카오택시의 수익 기여 효과는 제한적이라고 판단된다”고 덧붙였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다음카카오, 셀트리온에 코스닥 대장주 자리 내줘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문배철강, 부스타, 일정실업, 윌비스, 금비, 경인전자, 한솔로지스틱스, 참엔지니어링, 코센, 엠에스씨, 한국프랜지, 흥국, 쌍용정보통신, 한솔PNS, 와이비로드, 진양폴리, 평화홀딩스, 퍼스텍, 성안, 부산산업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