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에 따르면 그리스가 4월 9일 디폴트 설까지 제기되는 등 문제를 일으키고 있다. 2015년 1월 구제금융 불가론으로 총선을 이긴 급진좌파연합(이하 시리자)은 협상 난항에 따른 국가부도 위기에 2월 20일 구제금융을 4개월 연장했다. 구제금융 非수용으로 유로존에 강력한 메세지를 던져주길 원했던 그리스 국민들은 지킬 수 없는 공약을 한 정치권에 분노했다.

그리스는 대외적으로도 문제에 봉착했다. 그리스는 유로존 채권국들의 강력한 거절로 불가피하게 구제금융을 연장했으나 이를 지원받기 위해선 개혁안을 제출해야 한다. 채권단이 만족할 수 있는 개혁안을 제출하겠다고 한 지 한 달 만에 현금이 바닥났다. 그리스는 최종적으로 3월 30일, 개혁안을 제출해 구제금융을 지원받는다는 입장이다. 거듭된 개혁안 제출 지연에 따라 채권국들의 시선이 곱지 않은 상황에 놓여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그리스 협상 난항, 유럽은 이상없어…매입자금전략은?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한진칼, 신세계, 현대로템, 한미사이언스, 메리츠종금증권, LG하우시스, 한세실업, 삼성엔지니어링, 키움증권, 하이트진로, 현대홈쇼핑, 만도, 현대미포조선, 롯데하이마트, 금호타이어, 농심, 대상, LG상사, 동원F&B, 한일시멘트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