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급 안정, 실적 기대감 상승으로 증시 훈풍
글로벌 유동성 확대로 인한 수급적인 안정감(연초 이후 3조원 가까운 순매수 및 글로벌 유동성 확대 기조 지속)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국내 기업들의 1/4분기 실적 기대감이 살아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국내 주식시장에 대한 긍정적인 시각을 유지할 필요가 있다는 판단이다.

3월 미 FOMC회의를 전후로 연준의 통화정책에 대한 불확실성이 완화되면서 국내 증시도 외국인 매수세 재개와 함께 상승세를 이어가는 모습이다. 지난 주 FOMC회의 결과 Fed의 금리인상 시기가 다소 늦춰질 가능성이 높아진 반면, 일본과 ECB의 양적완화를 비롯해 글로벌 각국의 통화완화 정책으로 글로벌 유동성 확대가 지속되면서 국내 증시로의 외국인 투자자금 유입 역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달러화 강세가 어느 정도 진정되며 글로벌 위험자산에 대한 선호도가 꾸준히 유지될 것으로 보여진다고 키움증권은 전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미래산업, 슈넬생명과학, 한솔홈데코, 퍼스텍, 신일산업, KEC, 대영포장, 경인양행, 우리은행, 현대페인트, SH에너지화학, 현대상선, 국제디와이, 솔고바이오, 아큐픽스, 코리아나, 포비스티앤씨, 오성엘에스티, 키이스트, 비아이이엠티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