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건설업 지수가 올해 들어 22% 급등했다. 한국 건설주는 지난 2009~2014년 동안 48%를 급락하면서 최악의 부진을 겪었다. 올해 들어 한국의 부동산 경기가 살아나고 있고 한은의 금리 인하, 정부의 주택시장 규제 완화 등이 건설주 급등의 배경이 되고 있다.

전문가들은 한국의 주택매매가 견실한 흐름을 이어 가면서 건설주 상승세도 당분간 이어질 것으로 예상했다. 적어도 올해까지는 랠리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하는 가운데 해외 수요가 여전히 미약하다는 점이 해결 과제로 지적된다. 대우건설은 지난해 이라크의 석유플랜트 공사 계약이 해지되었으며, 유가 하락세가 이어지고 있다는 점이 건설사들에게는 부담이 되고 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건설업종 상승세 이어질 것으로 예상돼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루트로닉, 레드로버, 이지바이오, 레드캡투어, 위닉스, 우리산업, 피에스케이, 메디프론, 대원산업, 대화제약, 한국정보통신, 아이디스, 아이씨디, 태양기전, 유니크, 시그네틱스, ISC, 모베이스, 대주전자재료, 아모텍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