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를 이틀 앞둔 국내 증시에서 그리스 구제금융 협상이 중요한 변수로 떠올랐다. 실적 시즌이 마무리되면서 뚜렷한 상승 모멘텀(동력)이 없는 터라 대외 이벤트에 대한 민감도는 더욱 커지고 있다.투자업계 한편에서는 과정 상의 진통이 있더라도 최종적으로는 그리스와 유로존이 각자 요구조건을 받아들여 협상이 타결될 것이라는 시각도 제기됐다.

채무상환만기 연장 또는 대출금리 인하를 통해 그리스가 긴축조건을 받아들이고 구제금융 프로그램을 연장하거나, 유로존이 그리스가 제시한 신규 채무조정 프로그램에 대한 합의도출에 성공할 것이란 전망이다.
김성환 부국증권 연구원은 "지난 12일 있었던 EU정상회담에서 독일과 그리스가 구제금융 지속을 위한 교섭을 두고 의견 조율에 진척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며 "이번 재무장관 회담을 기점으로 그리스 문제에 대한 해결 실마리가 뚜렷해질 것이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그리스 구제금융, 이번 재무장관회담에서 실마리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한성기업, 동남합성, 한국특수형강, 하이트론, 남영비비안, 퍼스텍, 천일고속, 국보, 팀스, 조비, 세기상사, 에넥스, 진흥기업, 휴니드, SH에너지화학, 한올바이오파마, 금비, 신성이엔지, 코아스, 한국유리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