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등 중인 코스피 지수…주식자금이 추가로 필요하다면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3.1% 최저금리 연계신용 상품 출시

코스피 지수가 이틀째 상승 출발했다. 유럽중앙은행(ECB)의 양적완화 기대감이 반영된 모습이며 외국인과 기관의 동반 매수세가 지수 상승을 견인하고 있다.

다만, 중국 증시 급락과 글로벌 안전자산 선호심리로 상승폭은 제한적일 것이라는 전망이다. 완연한 상승세로 가닥을 잡기에는 아직 불확실한 대외 변수가 많아 당분간 지지부진한 흐름을 이어갈 수 있는 상황이다.

4분기 실적 시즌이 본격화된 만큼 실적 안정성을 높이는 매매 전략이 필요한 시기이다. 지수보다는 실적 모멘텀을 가진 개별 업종 및 종목 위주로 접근하는 것이 현명하며 레버리지를 활용해 보다 큰 수익을 원하는 투자자라면 스탁론의 활용을 고려할 만하다. 최근 시장의 반등에 대비하려는 투자자들을 중심으로 저가매수 및 우량 중소형주에 스탁론을 활용한 투자가 확대되고 있다. 증권사 미수신용도 스탁론으로 갈아탈 수 있어 유용하다는 평가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3.1%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3.1%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가희, 오픈베이스, 에너지솔루션, 하이스틸, 소프트포럼, 로엔, 금호전기, 휘닉스소재, 동양철강, 아비코전자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3.1%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