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3.1% 최저금리 연계신용 상품 출시

코스피지수가 1910선 중반을 경계로 눈치보기 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아직까지 국내 증시에 특별한 모멘텀은 없는 상태이나 대폭 상승한 국제유가에 영향을 받을 수 있는 업종 및 종목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또한 금일 예정된 한국은행 금통위의 기준금리 결정 부분도 국내 증시의 방향을 좌우할 수 있는 주요한 요소다.

한편, 시장의 본격적 반등에 대비하려는 개인투자자들을 중심으로 스탁론을 활용한 투자가 확대되고 있다. 주식 추가매수는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갈아타려는 투자자들이 대거 등장하고 있는 상황이다. 보다 큰 수익을 노리는 투자자라면 스탁론의 활용을 고려해보자.
이어지는 눈치보기 장세…스탁론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은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3.1%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3.1%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랩지노믹스, 케이피티, 3S, 디와이파워, 카프로, 코오롱플라스, 코리아써키트, 모베이스, 비씨월드제약, 인터플렉스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3.1%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