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한국 증시는 국제유가, 유럽 통화 등 우리가 좌우할 수 없는 요소로 흔들리고 있다. 지난 몇 년간 악재를 충분히 반영하면서 주식은 어느 때보다 낮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하지만 일시적인 파랑이 잦아들면 기업들 본연의 가치를 평가 받을 수 있는 시기가 반드시 찾아오기 마련이다.” 허 부사장은 “연말연초 시장은 거래량·거래대금·변동성이 모두 낮은 ‘3저’ 증시”라며 “하반기 정부의 증시 활성화 정책이 효과를 내고 기업 수익이 개선되기 시작하면 곧바로 반등할 여력이 있다”고 설명했다.

올해 주식시장을 이끌 키워드로는 배당주·우선주·지배구조개편주 세 가지를 꼽았다. 특히 지난해 하반기 정부의 배당장려정책 발표 이후 시장을 휩쓴 배당주 투자가 올해도 화두가 될 것으로 내다봤다. 업종별로는 IT·은행·화학·기계 등이 좋아질 것이라는 견해를 내놨다. 우리 경제가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경기 수축기를 거치며 몇 년간 소비재 장세를 이어왔는데 이제 확장 국면으로 넘어가면서 다시 대형주가 성장할 타이밍이라는 설명이다.
비트코인 광풍 시들, 사업 접는 곳도…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티이씨앤코, 키스톤글로벌, 한독, 디올메디바이오, 진원생명과학, GS리테일, 제일기획, KCC, KT, 삼성화재, 신세계인터내셔날, 종근당, SK케미칼, 경방, NHN엔터테인먼트, 아시아나항공, 아이마켓코리아, 코리아써키트, 금호산업, 세아홀딩스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