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상장한 제일모직 주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제일모직이 이날 상장한 가운데 삼성SDS는 이재용 삼성그룹 부회장이 언젠가는 팔 주식이라는 평가가 지배적이다. 그룹 승계의 재원 마련 목적에서다. 삼성SDS는 장중 신저가를 기록하는 등 제일모직에 비해 서열면에서 밀리는 모습을 보였다. 반면 제일모직은 지주회사 전환 시나리오가 현실화될 경우에도 여전히 오너가들이 보유해야 할 주식으로 평가받고 있다.
제일모직 주가 향후 전망!…매입자금 투자전략해볼까?
공모가 두배인 106,000원에 시작한 제일모직 주가의 목표가로 유진투자증권은 가장 높은125,000원을, LIG와 KTB투자증권은 7만원을 잡았었다. 삼성SDS는 상장 뒤 거래가 폭발하면서 증시 수급의 블랙홀이 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제일모직 역시 뜨거운 관심이 몰린 가운데 장을 활성화 시킬지, 수급 상황을 얼게 만들지 외국인의 매도세로 침체된 증시 속에 조심스럽게 초기 주가의 흐름을 지켜보아야 할 때이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트론, 국제디와이, 바른손이앤에이, 제이씨현시스템, 오픈베이스, 바른전자, 현대아이비티, 와이즈파워, 영진코퍼레이션, 용현BM, 보성파워텍, 갤럭시아컴즈, 피델릭스, 엠벤처투자, 한국전자인증, 에스넷, 디지틀조선, 경봉, 하이쎌, 중앙오션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