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發 훈풍에 상승중인 코스피, 주식자금 활용전략은?
코스피지수가 미국발 훈풍에 힘입어 상승 출발했다. 미국 중앙은행은 FOMC 회의를 끝내고 현재 수준의 초저금리를 유지하겠다고 발표했으며 미국 증시 또한 나흘만에 반등했다. 제일모직의 화려한 입성에 삼성그룹주도 동반 상승하고 있어 증시에 훈풍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러시아 리스크가 국내 증시에 부정적인 요인으로 꼽히고 있는 상황이나 개별 종목 위주로 신중히 접근한다면 충분히 수익을 낼만한 상황이다. 추가 매입자금이 필요하다면 스탁론의 활용도 좋은 선택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3.1%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이나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여 투자자 누구에게나 유용한 상품이다. 누구나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마이너스 통장식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1종목 100% 집중투자 역시 가능하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현재 상담이 많은 종목으로는 바른전자, 비씨월드제약, 랩지노믹스, 조이맥스, 아이디에스, 한국전자인증, 현대아이비티, 한일진공, 트루윈, 디티앤씨 등이 있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3.1%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