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은 지난 10일, 중국 개발사 킹넷과 함께‘전민기적'의 iOS와 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했다. 특히 중국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 3일 만에 매출 1위에 올랐다. 지난 3일 중국 앱스토어에 사전 출시된 모바일게임 ‘전민기적’은 초반 인기를 끌면서 흥행 기대감을 높였다. ‘전민기적’은 웹젠의 IP 제휴 사업 일환으로 추진된 프로젝트로 중국 서비스 업체인 킹넷이 웹젠의 대표작 뮤온라인 IP를 활용해 개발한 모바일 게임이다. 웹젠은 현지 매출의 일정 부분을 로열티로 받게 된다.
웹젠 '전민기적' 앱스토어 1위 올라
컴투스와 선데이토즈가 시세를 분출할 때도 이 같은 분위기였다”며 “향후 인기 순위가 상승한다면 한동안 주가도 양호한 흐름이 지속될 가능성이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웹젠은 3분기 영업이익이 108억9700만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흑자 전환했고, 매출액은 240억4400만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87% 증가하는 등 양호한 실적을 발표한 바 있다. 교보증권은 “보통 모바일 게임의 로열티가 웹 게임보다 높다”며 “‘전민기적’의 로열티 매출이 기존에 중국서 출시한 ‘대천사지검’보다 높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16일 웹젠은 투자경고종목으로 지정되어 매매거래정지 되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포스코플랜텍, 세아베스틸, 후성, 메리츠종금증권, 현대엘리베이, 동국제강, 락앤락, 유안타증권, 현대산업, 우리들제약, 우리들휴브레인, 삼환기업, 한익스프레스, SH에너지화학, 엔케이, 동양네트웍스, 필룩스, 영화금속, 월비스, 골든브릿지증권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