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부품업체 매출 확대 기대
김록호 하나대투증권 연구원은 "3분기에 이어 4분기에도 부진할 것으로 예상했던 갤럭시노트4 공급이 순조롭게 진행되면서 IT부품업체들의 매출확대가 기대되고 있다"며 "스마트폰 업체들끼리 경쟁이 격화되는 상황에서 매출이 크게 늘고 있는 부품업체들을 중심으로 주가 상승세가 지속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엘티에스, 인터그레이티드에너지, , , , , , 백산OPC, , , , , , , 파캔OPC, , , 와이즈파워, 한일정공, 등이 있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
-
기사 스크랩
-
공유
-
프린트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