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3.1% 최저금리 연계신용 상품 출시

옵션만기일인 오늘 코스피지수가 하락세로 출발했다. 상위종목 대부분이 내림세를 보이고 있으며 국내 증시를 둘러싼 대외 여건 역시 좋지 못한 상황이다. 당분간 보수적인 시각으로 접근하는 것이 유효하며 미수/신용 상환 시기가 다가온 투자자라면 스탁론을 활용한 대환을 고려해보자. 저가매수를 위한 추가 자금 사용도 가능하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3.1%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이나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여 투자자 누구에게나 유용한 상품이다. 누구나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마이너스 통장식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1종목 100% 집중투자 역시 가능하다.
털썩 주저앉은 코스피…미수/신용 상환 자금이 필요하다면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현재 상담이 많은 종목으로는 국보, 글로벌에스엠, 엘 에너지, 완리, 한국선제, 차이나그레이트, 넥슨지티, 고려포리머, 에스앤씨엔진그룹, 이루온 등이 있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3.1%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