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지분 감소 속 게임빌의 상승세가 무섭다. 신작 게임의 흥행 소식에 게임빌이 급등하며 전일 신고가를 새로 썼다. 최근 출시한 모바일 게임 ‘다크어벤저2’는 17개 국가 애플 앱스토어에서 장르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세계시장에서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중국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벌써 전체 무료 게임 순위 Top 3, 전체 매출 순위 33위에 올라섰으며, 일본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인기 무료 장르 순위 Top 5 진입을 앞두고 있다. 미국에서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에 인기 무료 장르 Top 5에 랭크되어 있으며, 한국에서는 애플 앱스토어 전체 매출 순위 5위에 오르고, 구글 플레이에서도 전체 매출 순위 19위에 올라섰다. 21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컴투스와 게임빌의 경우 각각 482.04%, 218.75% 급상승했다고 한다.
게임빌 주가 상승원동력?…주식 매입자금이 필요하다면?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게임빌, 루멘스, 안랩, 녹십자셀, 액토즈소프트, 파트론, 평화정공, 포스코엠텍, 서울반도체, 서원인텍, 하이록코리아, 태광, KG이니시스, 해성산업, 컴투스, 태웅, 웹젠, 에스엠, 성광벤드, 사파이어테크놀로지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