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서 기관/외국인 동시 순매수를 보인 주요종목을 짚어보았다. 삼성증권의 리서치 자료에 따르면 유가증권 시장에서 기관의 관심을 받은 종목으로는 2위와 4배 이상의 차이를 보이며 401억원으로 삼성에스디에스가 1위에 올랐다. 외국인 기준으로는 113억원으로 SK텔레콤이 1위에 올랐다.
기관, 외국인 주요 매매 종목?…스탁론 이용해볼까
코스닥 시장에서는 와이지엔터테인먼트가 42억원으로 기관 1위 순매수 종목에 올랐으며,

외국인 순매수 1위는 컴투스로 45억원에 이르렀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포스코플랜텍, SBS미디어홀딩스, NHN엔터테인먼트, 현대엘리베이, 크라운제과, AJ렌터카, 한샘, 삼립식품, 현대상사, LG상사, 대덕GDS, 현대하이스코, 넥센, 스카이라이프, 롯데칠성, 풀무원, 동부하이텍, 한세실업, 현대그린푸드, 한섬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