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에스디에스(SDS)가 상장 첫날 거래량이 폭발했다. 상장 전 장외시장에선 1만주를 넘긴 적이 드물었지만 증시에 오르자마자 100만 주를 훌쩍 넘어섰다. 한편 소주의 도수가 낮아진 이후 소주 판매량은 오히려 작년 동기 대비 10% 증가했다. 본 수출은 줄었지만, 중국 수출은 21% 증가했다. 한중 FTA 이후 수출량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앞으로 주류 업종 및 주정 업종의 매출 증가로 이어질 것으로 보이며, 곧 극 성수기인 겨울까지 다가온다.

CAP스탁론에서는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대환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한다. 권사의 신용대출 담보유지비율은 보통 140%이나, 최근 증시 급락으로 인하여 담보 부족 계좌들이 속출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2% 저금리로 대환대출이 가능하다. 또한 해당 종목에 대해 한 종목 100% 집중투자, 미수/신용상환,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삼성SDS 첫날 거래량 폭발…주식매입자금이 부족하다면?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 관심 문의 종목들로는 현대건설, CJ제일제당, 현대상선, 코웨이, 한국가스공사, 롯데제과, LG화학, 대우건설, 금호산업, 동아에스티, 신세계푸드, CJ헬로비전, 현대엘리베이, 대상, 한솔테크닉스, GS건설, 사조씨푸드, 이스타코, KC그린홀딩스, 써니전 등이 있다.

- 연 3.2%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