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수주 소식에 중공업이나 조선이 큰 폭으로 움직이고 있으며, 정유 화학주들도 덩달아 상승세다.

금융 전문가들에 따르면, 주가 하락의 주요 원인 중 하나였던 달러 강세 등으로 금융시장이 안정을 찾고 있고, 수출 동향에도 더불어 어느 정도 긍정적 영향을 주고 있다라는 의견이다. 엔약세를 어느 정도 만회하고 시장이 상승세를 이어가길 조심스레 기대해본다.

CAP스탁론에서는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대환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한다. 증권사의 신용대출 담보유지비율은 보통 140%이나, 최근 증시 급락으로 인하여 담보 부족 계좌들이 속출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2% 저금리로 대환대출이 가능하다. 또한 해당 종목에 대해 한 종목 100% 집중투자, 미수/신용상환,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조선, 화학, 석유 등 경기 민감 업종 널뛰기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 관심 문의 종목들로는 키스톤글로벌, 우리들제약, 넥솔론, 유안타증권, 중국원양자원, 진원생명과학, 골든브릿지증권, 한창, 오리엔트바이오, 신일산업, 세하, 이필름, 성안, 국제디와이, 바른손, 씨씨에스, 보성파워텍, 하이쎌, 바른손이앤에이, 캠시스 등이 있다.

- 연 3.2%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