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기문 테마주가 연일 급등하고 있다. 반기문 유엔사무총재가 여론조사를 통해서 유력한 대선 후보로 거론되자 연일 급등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일 한길리서치가 발표한 여론조사에서 따르면, 반 총장은 차기 대선 여론 조사에서 39.7%의 지지율을 얻어 박원순 서울시장(13.5%), 문재인 의원(9.3%), 김무성 대표(4.9%) 등을 압도적인 표 차이로 따돌리고 1위를 차지했다.

원자력 관련주로 분류되던 보성파워텍은 반 총장의 동생 반기호씨가 부회장으로 재직하고 있다는 소식에 연일 상한가를 기록 중이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2%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2%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 들어 유안타증권, 코오롱글로벌, 한진중공업, S&T중공업, 송원산업, 두산건설, 현대산업, NHN엔터테인먼트, 한진해운, CJ헬로비전, 농심, 이수페타시스, 한화손해보험, 포스코플랜텍, 후성, 삼영무역, NH농협증권, 조선내화, 팬오션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2%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 hankyung.cap114.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