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스피지수가 연일 급락하면서 코스피 지수는 1930p 마저 무너졌다.

14일 삼성전자가 1.71% 상승 마감하면서 점차 반등에 나서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나, 외국인은 삼성전자 주식을 42억원 순매도 했다. 반면 기관이 205억원 순매수하며 주가 상승을 이끌었다. 아직 삼성전자의 실적 회복에 대한 가시성이 나타난 건 아니지만 올해 들어 수 차례 52주 신저가를 갈아치울 정도로 낙폭이 심했던 데 따른 반작용으로 분석된다.

CAP스탁론에서는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대환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한다.

증권사의 신용대출 담보유지비율은 보통 140%이나, 최근 증시 급락으로 인하여 담보 부족 계좌들이 속출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2% 저금리로 대환대출이 가능하다.

또한 해당 종목에 대해 한 종목 100% 집중투자, 미수/신용상환,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대환대출 문의 이외에도 종근당홀딩스, 파미셀, 한국콜마홀딩스, 이엔쓰리, 코아스, 고려포리머, 넥솔론, 이필름, 서연, 진양폴리, IHQ, 삼환기업, 진양홀딩스, 인디에프, 국보, 미래에셋증권, 백관산업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2%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