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P스탁론은 연3.2%의 이벤트 금리를 적용해 신용등급 차등 없이 누구나 저렴한 비용으로 최대 3억원의 투자금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 상환일이 도래하는 투자자는 최대 3억원까지 대출 받아 보유주식 매도없이 이용중인 미수/신용 사용금액을 상환 할 수 있다.

동일계좌로 한도를 높여 이용하는 추가대출 '하나원/하나체인지' 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주식매입자금대출 전용 상담전화 l644-1896로 연락하면 전문상담원에게 대출여부와 관계없이 친절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최근에는 제도권하에서 연계신용이라는 명칭으로 주목 받으며 1.6조원의 잔고를 기록하기도 했으며, CAP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 없이 누구나 연3.2%의 비용으로 투자가 가능해 투자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주식매입자금대출 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주식매입자금대출 전용 상담전화 l644-1896로 연락하면 전문상담원에게 대출여부와 관계없이 친절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CAP 관계자는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다양한 혜택과 장점을 가진 투자방법이지만 주식매입자금대출을 이용할 때 발생하는 리스크에 대해서 간과해서는 안된다.”고 당부했다.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실시간으로 주식매입자금 입금
- 마이너스통장식/한도증액대출 적용상품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1,500여개 매수가능종목

※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

CAP스탁론 대출문의 인기 상위 20 종목

KEC, 한국주철관, 범양건영, 파미셀, SK가스, 코스모신소재, NICE, 삼익악기, 로엔케이, 대현, 한국카본, 유비벨록스, 서울옥션, 에이치엘비, 제이비어뮤즈먼트, 피에스앤지, 비에이치아이, 메지온, 조이맥스, 디이엔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