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랭클린템플턴투신운용은 최근 웹사이트(www.franklintempleton.co.kr) 새단장 기념으로 7월22일부터 8월31일까지 자사 웹사이트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프랭클린템플턴투신운용 웹사이트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주어진 힌트를 이용해 총 2회의 OX퀴즈 정답을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의 고객에게는 아이패드 미니(16G)와 커버 케이스, 5명의 고객에게는 남성용 몽블랑 반지갑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9월10일 프랭클린템플턴투신운용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랭클린템플턴투신운용은 펀드 투자자들에게 보다 유용한 정보와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사 웹사이트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밝혔다.

새 단장한 웹사이트에서는 65년에 걸친 프랭클린템플턴 그룹의 발자취와 운용 그룹별 전문성과 함께 펀드별 세부 정보와 최신 소식 등 다양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다.

특히, 유형별, 자산군별, 통화별로 원하는 펀드의 기준가 및 수익률 검색 기능을 강화했다.

또한 종목 및 지역 등으로 구분된 포트폴리오 세부 내역을 챠트 형식으로 구성해 펀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연도별, 기간별 누적 및 연환산 수익률 등 자세한 수익률 정보 확인, 펀드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위험 지표 분석이 가능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구체적인 투자계획을 세우고 포트폴리오를 관리하는데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프랭클린템플턴 그룹에서 진행하는 캠페인과 추천 펀드를 메인 페이지에 소개하고 있으며, 프랭클린템플턴투신운용 직원들의 봉사활동 내용도 볼 수 있다.

김순형 프랭클린템플턴투신운용 마케팅·PR 총괄 이사는 "이번 웹사이트 개편은 고객 최우선이라는 프랭클린템플턴 그룹의 최우선 가치에 맞춰 고객 중심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한 프랭클린템플턴 투신운용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