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드시 월 5백 만원은 벌어야 합니다, 그래야 내 가족이 살아요… 당신이 꼭 책임지세요!!”

얼마 전 장안을 떠들썩하게 만든 어느 개인 투자자의 발언이 여의도 증권가는 물론 수 많은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엄청난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한다.

주식투자 경력 3년의 개인 투자자 C씨는 얼마 전 까지만 해도 매일 이곳 저곳 무료 증권방송을 시청하며 공개방송 추천주를 매매를 하는 전형적인 대한민국의 개인 투자자였다.

하지만 추천주 10종목 중 평균 8종목 이상이 손실이었고, C씨의 증권계좌는 눈 깜빡 할 사이에 반 토막 수준에 이르렀다. 그러던 중 우연히 ‘아이캔 TV’ 증권방송 (무료방송 바로가기) 을 시청하게 되었고, 하필 그날 단기 대박주 매매의 대가 ‘골프’ 전문가의 무료방송을 시청하게 되었다.

C씨는 자기도 모르게 그만 ‘골프’ 전문가의 화려한 매매 기술에 엄청난 매력을 느꼈고, C씨는 곧바로 골프 전문가의 정회원에 가입하자 말자 ‘골프’ 전문가에게 간절한 한마디 부탁을 하였다.

“반드시 월 5백 만원은 벌어야 합니다, 그래야 내 가족이 살아요… 당신이 꼭 책임지세요!!”

그 후 C씨는 ‘골프’의 정회원 추천 종목을 매매 하기 시작했다, 그런데 이게 어떻게 된 일? 얼마 후 그런 그에게 정말 기적과 같은 일이 벌어졌다.

‘골프’의 추천주들이 (디아이, 와이디온라인, 윌비스, KG모빌리언스) 단기 급등으로 인해 엄청난 수익을 올리자 C씨는 원금 회복은 물론 매달 월 5백 만원을 버는 성공적인 투자자가 되어 버렸다.

▶ 아직 늦지 않았다! 무료방송 참여만으로 무조건 수익! ‘골프’ 전문가 무료방송 바로가기 (클릭)

[아이캔 TV 증권방송 ‘대박주 선취매의 대가’ ‘골프’ 무료 방송 안내]
- 일시 : 10월 11일(목) ~ 12일(금), 장중 : 08:00~15:00
- 강사 : 골프
- 참여방법 : 아이캔 TV 증권방송 (바로가기) 접속 후, 골프 ‘무료방송’ 클릭
- 문의 : 1 5 4 4 – 9 8 8 0 (고객센터)



▲ 금일 시장 이슈 종목▲

SK하이닉스, OCI, 아가방컴퍼니, 디아이디, 이노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