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 또 한번의 급등 장세가 시작된다! 상상 초월 하반기 新테마주 긴급 공개 예정!

‘아이캔 TV’ 증권방송의 단기매매 특급전문가 ‘아인스톡’이 금일(10/4) 장중 공개방송을 시작하자 마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금일 ‘아인스톡’의 장중 무료방송에 참여한 개인투자자들은 10월 첫 째 주부터 연이어 상한가 종목 및 급등주를 쏟아내자 일제히 기립박수를 치고 환호하였다.

◇ 10/4일 공개 추천주 -> 바른손게임즈, 미래산업, 위메이드 현재 급등中! (무료방송 바로가기)

‘아인스톡’은 여의도 증권가에서 검증 받은 최고의 新테마주 선취매 전문가로 올 한해 아가방컴퍼니, 윌비스, 써니전자, 미래산업의 선취매를 통해 완벽히 검증된 수익률과 매매 기술을 자랑하고 있어 특급 단기매매 전문가 ‘아인스톡’에 대한 여의도 증권가의 관심은 더욱 더 뜨거워 지고 있다.

이로 인해 금일 이른 아침부터 ‘아인스톡’의 추천주 대박 소식은 빠르게 개인투자자들 사이에 퍼졌으며, 이로 인해 ‘아이캔 TV’ 증권방송의 검색도 폭증하고 덩달아 접속도 급증하고 있다.

◇ 10월! 또 한번의 ‘대박’은 있다! 핵심 급등주 긴급 공개! (아인스톡 무료방송 바로가기)



‘아이캔 TV’ 관계자는 “금일 딱 하루만 장중에 진행되는 ‘아인스톡’의 무료방송에서는 하반기 마지막 계좌 수익의 불꽃을 터뜨려줄 대박 급등 임박주를 긴급 공개한다”고 밝혔으며, “이 종목은 매수와 동시에 단기간 개인투자자들에게 ‘수백’프로의 수익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아이캔 TV’ 무료방송을 시청하실 것을 반드시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아인스톡 장중 무료방송 바로가기)

[아이캔 TV 증권방송 ‘단기매매 특급 승부사 아인스톡!’ 무료 방송 안내]
- 일시 : 10월 4일(목) 오늘 단 하루, 장중 : 08:00~15:00
- 강사 : 아인스톡
- 참여방법 : 아이캔 TV 증권방송 (바로가기) 접속 후, 아인스톡 ‘무료방송’ 클릭
- 문의 : 1 5 4 4 – 9 8 8 0 (고객센터)

▲ 금일 시장 이슈 종목▲

SK하이닉스, 솔고바이오, 윌비스, 위메이드, 기아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