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지수 급락에 도저히 믿을 수 없는 급등주를 전격 발굴해 냈다. 이 종목 급락 후 반등 뿐 아니라 정말 사고 한번 제대로 칠 것 같다. 집중적으로 분석을 해 본 결과 엄청난 급등이 터질 수 밖에 없다는 판단을 갖게 되었다. 뉴스 몇 줄 보고 달려들 종목이 아니다. 아예 이 종목으로 끝으로 올해 종목 추천을 그만해도 되겠다 싶은 생각이 들 정도의 종목이다.

말 돌리지 않겠다. 딱 부러지게 말해 엄청난 폭등 잔치가 터질 것으로 자신할만한 초대형 강세가 터질만한 기대주다. 겪어 본 그 어떤 호재보다 강력하게 주가 폭등을 수반할 수 밖에 없다 싶은 엄청난 호재가 있다. 살다 살다 이런 종목은 처음 본다. 웬만한 강심장이라고 해도 이 종목의 재료를 듣는 순간 곧바로 터질 것 같아 조마조마할 수 밖에 없을 듯하다.

초대형 호재가 있다. 업계는 물론 언론사에서 파악이나 제대로 하고 있었나 싶을 정도로 극비의 보안이 유지된 엄청난 재료가 있다. 지금 동사에 대규모 주문이 쏟아져 들어오고 있다. 그 규모가 일반적인 회계 상식으로는 상상이 안 되는 엄청난 규모다.

국내 기업뿐 아니라 미국, 중국에 수출도 폭증하고 있다. 심지어 경쟁기업이 있는 일본에서 조차 동사에 주문을 경쟁하듯 내고 있다. 이런 정보가 지금 극비 수준으로 필자 외 증권가에서 파악하고 있는 사람은 거의 없지 않나 싶다.

분명히 말하지만 필자가 최근 추천해 연일 급등이 터진 씨티씨바이오를 압도적으로 능가할만한 종목이다. 고작 몇 번의 상한가 혹은 급등 양봉에 좋다고 매도하려 한다면 큰 오산이다. 단기 급등만 챙기고 매도하면 평생 후회할지도 모르겠다.

엉뚱한 종목에 물려 마음 고생할 필요 없다. 또 이미 급등해 폭락할 일만 남은 이상한 테마 등의 종목에 미련 가질 필요가 없다. 완벽한 주가 바닥에 폭발적인 실적 증가, 여기에 가공할 급등 신호가 확실하게 잡힌 이 종목으로 주식투자로 쌓인 한을 단방에 날려 버리기 바란다.

급등 태세에 돌입한 세 가지 결정적 이유

[재료 : 업계 사상 최대 실적 증가! 경이적인 영업이익율]

거의 수 년만에 보는 재료다. 업계 전체를 뒤져도 이 같이 실적이 폭증하는 경우는 드물다. 국내 시장 석권은 물론 해외 시장 주문도 연일 쏟아지고 있다. 괴력의 실적 폭증에도 불구 주가는 턱없이 낮다. 여러분이 상상하는 것 이상의 시세를 전망한다.

[대단한 매집의 흔적 : 개인 주식의 씨를 말리다. 이제 급등만 남은 듯]

집요하게 누르며 매집을 해 놓고 이제 급등을 시작하는 강력한 신호가 잡혔다. 불과 전일 대급등 직전에 나오는 저항 이동평균선 돌파도 끝내 버렸다. 쉽게 말해 바로 터질 패턴이다.

[완벽한 매수 타이밍 : 지금 잡으면 편안하게 수익 낸다! 늦으면 완전 후회막급]

지금 잡으면 편안하게 대박이 곧 바로 터질 가능성이 엄청나게 높다. 반면 한번 놓치면 곧이어 터질 시세 폭등에 도저히 추격 매수할 엄두가 안 날 것이다. 빨리 잡아야 한다.

극심한 저평가로 실적, 자산가치만큼만 올라도 기본적으로 엄청난 폭등이 불가피하다. 이런 패턴주를 놓치면 올해 내내 잠이 안 올 것이다.
10년 내 급등주 역사 뒤집을 기대주 드디어 출몰한다!

<<인기 종목 게시판>>
텍셀네트컴(8,330 -0.36%)/대영포장/써니전자/이스타코/다믈멀티미디어/루보/한국정보공학/신원/이미지스/코리아에스이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