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 순간부터 이미 날아간 종목은 모조리 잊어라!

이제부터 급등주의 판도가 이 종목으로 바뀌기 시작하기 때문이다. 특히 이 종목을 매수한 후 급등속도에 놀라 끝까지 버틸 자신이 없는 투자자라면 단기간에 200~300%수익에 만족해도 좋으며, 10배 이상의 대박수익을 찾는 투자자라면 이번이 마지막이란 심정으로 과감하게 승부수를 띄우기 바란다.

지금은 절대로 어렵게 매매할 필요없다! 지수에 연연할 필요없이 제대로 된 종목 선택만으로도 단 몇 주 만에 수백%의 수익을 거둘 수 있는 개별종목 장세이기 때문에 시장을 장악할 강한 재료와 이슈가 있고, 거기에 세력이 입성한 종목을 잘 선별하여 선취매한다면 누구나 단기간에 큰 수익을 올릴 수 있다.

필자가 지난달에 추천 드린 종목들 중 자동차 부품주들만 한 달도 안되서 단기 50%~100% 수익이 나고 있는데 초저평가 상태와 한미FTA 관련 재료로 추천 드린 대성파인텍과 엠에스오토텍이 100%에 육박하는 수익을 뽑아내줬고, 이번주 주가의 기민한 움직임을 보고 제시한 인지컨트롤스가 19일장 장대양봉을 세우며 급등세를 분출했다.

이뿐이겠는가! 유니버셜스튜디오 수혜주로 480원에 추천한 대영포장 100%, 5월 여수엑스포 개막에 앞서 연초부터 긴급 제시한 시공테크와 초저평가 상태에서 실적이 급등명분을 제공할 거라며 추천드린 SH에너지화학 등이 그 대표적인 예라 하겠다.

하지만 오늘 추천할 이 종목은 단기로 100%에 만족하라고 드리는 추천주가 결코 아니다. 필자가 작년 말 1만원 밑에서는 무조건 공략하라고 했던 바이로메드가 3배에 가까운 수익을 내어줬지만, 이 종목을 놓쳐 아쉬워할 필요가 없다.

이번 추천주는 바이로메드는 말할 것도 없고 단 3개월 만에 1500원짜리가 5만원 가까이 30배 급등한 산성피앤씨를 능가할 것만 같은 바이오테마에 숨겨진 초특급 재료주로써 세력매집에 의해 유통물량을 장악하고 있고, 수일내로 재료가 공개될 경우 단숨에 상한가로 말아 부쳐 한달 내내 조정없이 날아가 10배에는 만족하지 못할 극단적인 폭등랠리를 연출 할 것으로 보인다.

동사는 현대의학이 정복하지 못한 획기적인 불치병 치료제를 개발하여 전세계 의학계에 혁명을 예고하고 있으며, 이번 불치병치료제는 극비리에 임상시험을 진행함에 따라 단지 췌장암 치료제 미국 임상시험과 나스닥 상장이라는 기대감만으로 젬백스가 1600% 폭발했다면 이 종목은 그 어디까지 터질지 과히 상상이 되질 않는다.

오늘이 지나면 시간이 없다! 새로운 재료와 테마에 목말라 하는 현 시점에서 동사의 재료가 공개되는 순간 투자자들은 열광 할 수 밖에 없을 것이며, 무엇보다 동사가 가지고 있는 이슈들이 극도로 민감한 재료들인 만큼, 이번 종목은 최소 16배 젬백스를 능가하는 것은 물론이고 어쩌면 단 3개월만에 기록한 산성피앤씨에 도전할 유일한 종목이 될 것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필자는 신분상승과 팔자를 고칠 수 있는 최고의 종목이 아니면 추천하지 않는다. 세상을 바꾸고 부의 대열로 올라서는 것은 단지 행운이나 요행에 있는 것이 아니라 ‘재료’와 ‘이슈’ 그리고 ‘실적과 세력매집’ 이라는 급등주의 코드를 깨우친 사람의 몫인 것이다.

절대로 물량을 뺏기지 말고, 물량을 뺏어야 한다. 그리고 단타로 하지 말고, 그냥 묻어두기 바란다. 매수만 해 놓으면 두고두고 큰 돈 될 이런 종목을 여기서 놓치면 몇 달 동안은 억울해서 잠이 오지 않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정말 피를 통하는 심정으로 강조 또 강조한다! 조만간 터질 급등속도에 놀라 따라붙을 자신이 없다면 지금 당장 물량사수에 총력을 기울이기 바라며, 이 종목을 얼마큼 매수하느냐에 따라 부의 크기가 달라질 것이다! 주식투자로 팔자를 유일하게 고치는 법은 바로 이 종목이 될 것임을 반드시 명심하길 바라겠다.



<<인기 종목 게시판>>
써니전자/엠피씨/퍼스텍/넥센테크/테라리소스/조광페인트/오리엔트바이오/신일산업/윌비스/금양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