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은 19일 모바일 증권거래 앱인 '사이보스터치' 업그레이드 기념으로 사용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5월말까지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홈트레이딩시스템(HTS) 수준의 기능을 탑재한 '사이보스터치'를 알리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고객들은 업그레이드된 '사이보스터치'을 직접 사용해보고 장·단점, 개선사항 등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안드로이드 '플레이 Store'(마켓)에서 '대신증권'을 검색한 후 무료로 다운받아 설치하고, 평가리뷰를 대신증권 홈페이지 게시판에 남기면 된다. 이벤트 종료후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뉴아이패드(16G,Wifi)를, 200명에겐 기프티쇼를 제공한다.

대신증권은 스마트폰 무료지원 이벤트도 병행해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사이보스터치'로 매월 100만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에게 단말기 할부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첫달 지원금은 거래금액에 상관없이 지원한다.

스마트폰이 있는 고객 대상으로 매달 1만원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핸드폰 번호를 등록하고 '사이보스터치'로 매월 100만원 이상 거래하기만 하면 된다. 선착순 500명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대신증권 홈페이지(www.daishi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최성남 기자 sula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