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증권(대표 임일수)은 'Smart M(스마트폰 증권어플)'을 상징하는 캐릭터 'M양'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M양은 무슨일로 왔을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한화證, 'M양은 무슨 일로 왔을까?' 이벤트 개최
이번 이벤트는 퀴즈이벤트와 페이스북 이벤트로 구성돼 있으며, 'M양'을 소재로 제작된 광고물을 보고 정답을 맞추는 내용이다.

한화증권 'Smart M'은 주식, 주식워런트증권(ELW), 선물옵션, 펀드, 주가연계증권(ELS), 청약 등 모든 상품 매매가 가능하다. 준회원 간편가입, 자동로그인, Q&A 게시판, 알리미서비스, 서버자동주문, 스탁론(매입자금 대출계좌) 매매 등과 같은 편리한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휴은행에서 신규로 계좌를 개설한 고객이 'Smart M'을 이용해 주식, ELW 거래시 계좌 개설일로부터 1년간 무료수수료(유관기관 수수료 제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www.koreastock.co.kr) 또는 스마트폰 모바일웹(m.koreastock.co.kr)에서 참가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춘 고객들 중 2000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 3만원(100명)과 문화상품권 5천원(1,900명)을 지급한다. 한화증권 계좌가 없어도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지원센터(1544-8282)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