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중자금이 한곳으로 몰리기 위한 새로운 급등랠리의 주인공으로, 직장-초보-주부-고액투자자님 등 전회원께서는 남보다 발 빠른 선취매로 그 동안의 서러움을 단 한방에 날릴 수 있을 것이며, 지금까지 손실이 많아서 지칠 대로 지친 분들은 매수하면 여유로운 단기 대박도 가능하다.

이 종목은 창사이례 단 한차례도 시세를 못 낸 초저평가주로써, 말로 표현하기 힘들 정도의 1000원짜리 주식에 대한 가격 메리트를 가지고 있다. 최초 바이오 + 재생에너지 개발! 정부지원, 시가총액 3배가 넘는 3,000억대 자산 보유, 완벽 저평가 바이오 종목으로 자세한 내용은 지면상 공개를 못하고, ARS에 짧게 녹음해 드렸다)
주식투자로 1억 벌려면, 이 종목 사라!
이미 국내와 국제에 특허를 획득하면서 진입장벽을 원천 봉쇄하였을 뿐 아니라, 조만간 석유를 대체할 수 있는 신재생 바이오 에너지의 상품가치가 매겨진다면, 미래 신산업 육성과 기술적 파급효과를 분석한 각계에서 대대적인 지원을 할 정도이다.

현재 외국인과 기관들도 지속적인 매수를 하여 초급등 에너지에 힘을 보태고 있는 상황이다. 향후 시간이 갈수록 경쟁적으로 매수세가 유입되어 파죽지세의 신고가 행진을 펼칠 초대형 대박주다.

이제 수급에 수급을 더하면서, 급등의 에너지로 펄펄 끓고 있는 주식이기에, 필자의 명예를 걸고 추천한다. 급등이 시작된다면, 매수하고 싶어도 못 사고 급격하게 날아가 버릴 종목이기에 다급한 마음으로 급히 전한다. 특히, 조금만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홀딩하면 충분히 목표가 이상을 상회하는 모습을 당장 볼 수 있을 것이다.

이 종목은 조만간 급등이 시작되면 솔직히 왜 올라가는지 이유조차 모르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왜냐하면, 에너지를 극복할 미래기술의 근간을 바꿔버릴 새로운 신기술로 석유의 대체제이며, 신재생에너지로서 세계를 경악시킬 것은 당연한 사실이기 때문이다.

2004년 한국주식시장은 줄기세포 재료 하나로 급등세가 나온 산성피앤씨와 똑 같은 모양을 하고 있으며, 주식 한 방으로 인생역전하고 싶은 투자자분만, 지금 구간에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매수하길 바란다.

장황하게 긴말이 필요 없다. 종목을 확인해 보면, 왜 대박이 날 수밖에 없는지는 바로 알게 될 것이다. 직접적으로 이야기하면, 이 기업은 부동산을 포함한 전체 자산이 시가총액을 3배나 넘어섰다.

동사는 명품 주식으로, 언제 날아오를지 모르는 비상의 새처럼 수직폭발의 긴장감이 감도는 3월의 황제주이다. 너무나 가슴이 터질 것 같아 끌어 오르는 흥분과 전율을 진정시킬 수가 없을 정도이다. 조만간 폭발할 단기 시세는 물론 이거니와 더도 말고 딱 1달만 여유있게 투자하실 수 있는 분들이라면, 오늘 필자의 방송을 꼭 청취하시기 바란다.

첫째, 최초 바이오+ 재생에너지 개발! 이제 주가는 폭발 할 것이다.

완전히 시장의 판도를 뒤흔들어 놓을 상품을 개발하였다. 바로 재생에너지 기업으로 탈바꿈되고 있으며, 바이오의 핵심기술로 세계를 호령하고 있다.

둘째, 일상생활에 모두 쓰이게 될 최고의 에너지 자원

초고속 성장이 가능한 회사로써, 각종 뉴스와 증권사리포트에서 찬사를 아끼지 않는 종목이다. 특히, 일상생활에서 밀접한 에너지개발로 하이브리드를 능가하는 독창적인 신미래 기술이다.

셋째, 시가총액 3배가 넘는 자산 보유, 1조원 육박의 매출, 그러나 주가는 제자리

시가총액의 3배가 넘는 자산을 보유하고 있는 최고의 기업이다. 또한, 실적면에서나 미래 고부가가치적 제품의 생산측면에서 본다면 앞으로 주가는 급격한 상승이 터져줄 것으로 판단된다.

넷째, 현 초특급 저가주! 수급이 붙으면 수천원은 시간문제!

동사는 안정적인 수익뿐만 아니라 여러 바이오 기술에 대한 특허로 인해 회사의 가치가 변하고 있다. 수만원의 주가형성은 시간문제이다.

다섯째, 시장에서 소외된 알토란 같은 BT 수혜주!

상승장에서도 소외된 종목이지만, 첨단 바이오제품에 대한 인식이 확산되면 폭발적인 상승은 당연하게 일어날 것이다. 이제 실적면에서나 미래 고부가가치적 제품의 생산측면에서 본다면 앞으로 주가는 급격한 상승과 함께 최소 10배이 상의 상승여력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여섯째, 몇 년만에 찾아온 절호의 매수기회!

이런 획기적인 종목을 세력들이 놔둘리 없다. 수급상 너무나 놀라울 정도로 에너지가 모아지고 있는 상태이다.
주식투자로 1억 벌려면, 이 종목 사라!
[인기 종목 게시판]
성안/모나리자/유진기업/대한전선/씨티엘/뉴보텍/하이닉스/스카이뉴팜/씨씨에스/인프라웨어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