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런 대가 없이 남을 돕는 봉사를 하는 일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하지만 자신의 재산을 포기하고 어려운 사람을 돕는 일은 그보다 수십, 수백배는 더 어려운 일인 것이다.

하지만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수백억을 벌 수 있는 기회를 버리고 주식투자로 손해를 본 개인투자자들을 돕는 슈퍼개미가 있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주식으로 얼마나 벌었을까? 슈퍼개미 재산에 '깜짝'놀란 사람들

주식투자의 최고수로 방송에 출연해 앞으로의 시장전망과 투자전략을 거침없이 예측해 사회적으로 큰 파장을 몰고 왔던 행복배달 이종형씨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정확한 시장진단과 종목분석으로 1년에 수백억을 벌수도 있는 기회를 버리고 어려운 사람을 돕기 위해 봉사를 시작한 행복배달 이종형씨의 이야기는 이미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이야기였다.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에서 개인투자자들 원금회복을 위한 무료봉사를 펼치고 있는 ‘행복배달’ 이종형 씨는 “300만원만 있다면 누구라도 주식투자를 통해 10억, 20억의 수익을 올릴 수 있다”고 이야기했다.

실제로 이종형씨가 운영하고 있는 카페에서는 개인투자자들의 성공을 위해 종목에 대한 분석과 투자전략, 매매타이밍과 같은 핵심적인 정보를 무료로 공개하고 있었다.

특이한 것은 증권정보채널에서 공개하는 분석 자료가 뉴스나 증권사를 통해 공개되는 유료분석 리포트에 비해 전혀 부족한 것이 없다는 점이다. 오히려 더욱 정확하고 빠른 분석이 카페를 통해 먼저 공개돼 증권 관계자들을 깜짝 놀라게 한 적도 있을 정도다.

이처럼 시장에 알려지지 않은 빠른 정보와 정확한 투자 전략으로 카페의 20만 개인투자자들은 주식투자를 하면서 안전하게 큰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가진 것이다.

실제로 최근에 카페에서 화제가 되었던 아가방컴퍼니(126%), 서한(98%), 지엔코(121%), 원익IPS(54%), 인피니트헬스케어(7,820 +0.64%)(99%), 안철수연구소(339%), 유비케어(113%)와 같은 종목들은 개인투자자들이 엄청난 수익을 올린 대표적인 종목들이다.

이처럼 고수익 행진이 계속되자 원금회복의 실낱같은 희망을 안고 카페를 찾아왔던 수많은 개인투자자들은 그야말로 축제분위기였다. 한 개인투자자는 “손해 입은 3천만원 찾으러 왔다가 3억도 벌 수 있을 것 같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실제로 증권정보채널은 카페를 시작한지 몇 년만에 50만명의 사람이 몰려들 정도로 그 엄청난 인기를 짐작케 했다. 지금도 하루에만 수천명이 넘는 사람들이 투자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올 정도라고 하니 이종형씨의 투자전략이 얼마나 효과적인지를 잘 알 수 있었다.

그리고 최근에는 시장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는 EG, 대유신소재, 바이오스페이스, 인피니트헬스케어, 이큐스앤자루, 에스엠, 하이쎌, 팜스토리한냉, 쌍방울, 제룡전기 종목들에 대한 투자분석도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을 통해 실시간으로 올라오고 있어 수많은 사람들에게 큰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었다.

예전에는 주식시장의 최고 강자로 각종 방송과 언론에서 최고의 전문가로 인정받았던 ‘행복배달’ 이종형씨. 하지만 지금은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자신의 능력을 사용하며 남을 위해 베푸는 삶을 살고 있는 모습이 너무나도 아름다워 보였다.

지금까지 수십만명의 개인투자자들을 원금손실의 수렁에서 구원하고 수백억원에 달하는 인생역전 대박의 꿈을 이루게 해준 행복배달 이종형씨. 하지만 그는 지금도 주식투자에 실패해 고통 받고 있는 개인 투자자들을 위한 무료봉사에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모습이었다.
주식으로 얼마나 벌었을까? 슈퍼개미 재산에 '깜짝'놀란 사람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