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증권 방송 ‘밥.TV’ 12월 공개 추천주 올 급등 행진!! 무료방송에서 원금 회복자 속출!

12월이 마무리 되어 가는 시점에서 증권 방송 ‘밥.TV’가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또 한번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그 이유는 12월부터 진행된 공개방송의 추천주들이 모조리 급등세를 기록하고 있기 때문이다.

★ 화제의 12월 밥.TV 무료 추천주 지금 바로 확인하기! (밥.TV 무료방송 바로가기->클릭 )

여의도 증권업계의 한 관계자는 “최근 증권 방송 ‘밥.TV’의 추천주들은 매수만 했다 하면, 모조리 수익이 나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며 “개인투자자들이 왜 그토록 ‘밥.TV’에 열광하고 ‘밥.TV’만 시청 하는지, 그 이유를 이번 12월에 기록한 높은 수익률에서 알 수 있었다”고 말했다.

‘밥.TV’를 시청하며 주식투자를 하고 있는 전업투자자 김도준(43세)씨는 “12월 한달 ‘밥.TV’ 공개 추천주를 모두 매수했다.”며, “지금은 추천주들이 모두 다 급등행진을 벌여, 계좌수익이 한달 만에 원금의 2배 이상은 불어 났다”고 말했다.

☞ “2012년 ‘밥.TV’와 함께 최고의 대박 장세를 준비하라” 이태훈대표, 송인례대표, 윤종민대표의 특집 무료방송 지금 바로 참여하기 -> (밥.TV 무료방송 바로가기->클릭 )
[화제] '밥.TV' 12월 공개추천주 '줄줄이' 상한가 행진!
[ 2012년 ‘밥.TV’와 함께 최고의 대박 장세를 준비하라! 특집 무료방송 안내]

◆ 강사 -> 이태훈대표, 송인례대표, 윤종민대표
◆ 일시 -> 12월 26일(월) ~ 12월 27일(화), 장중 08:00~15:00, 야간 20:00~22:00
◆ 방송참여방법 -> ‘밥.TV’ (무료 방송 바로가기->클릭)에서 우측 상단 무료회원 가입 후 참여
◆ 고객센터 -> 15 88 – 96 59

▲ 밥. TV 화제의 종목▲

하이닉스, 윌비스, GS리테일, 아가방컴퍼니, 세운메디칼, EG, 알앤엘바이오, 유진기업, 삼양식품, OCI

☞ “2012년 ‘밥.TV’와 함께 최고의 대박 장세를 준비하라” 이태훈대표, 송인례대표, 윤종민대표의 특집 무료방송 지금 바로 참여하기 -> (밥.TV 무료방송 바로가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