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폭발 했다! 11월 중순 재차 박테리아 이슈를 노리고 7000원대에 또 추천한 인트론***가 불과 5일만에 50%를 가볍게 넘기는 상승을 보여주고 있다. 11월 초 종가에 무조건 매수라고 강력하게 외쳤던 100% 상승의 네오팜 다음 주자로 지목했던 것이, 매매전략 그대로 적중한 것이다. 20여일 만에 2종목으로 상승률만 도합 150%다!

이뿐 아니다. 지난 10월 추천했던, 100%상승의 JW중외신약, 그리고 8, 9월 300% 상승한 이노셀과 가스관 재료를 간파하고, 다음날 무조건 공략하라고 했던 동양철관[008970]이 900원대에서 출발해서 2900원까지 320%↑ 폭발하는데 불과 한달도 안 걸렸다. 사실 이 동양철관은 100%를 목표로 추천 드린 종목 이었다.

또한, 지난 6, 7월 박테리아 테마가 잠시 시장을 뒤흔들 당시 인트론***(100%)와 큐로컴(350%)을 동시에 추천해, 불과 20여일 만에 도합 450%의 누적 상승률을 보여줬다. 필자의 추천주 모조리 폭등하면서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이미 날아간 종목들은 잊어도 좋다. 오늘 추천 드리는 이 종목은 지난번에 수백% 급등주라고 자신있게 제시한 동양철관(300%)이나, 큐로컴(350%)을 아깝게 놓친 분들이라면 그냥 지나쳐서는 안될 초대박 급등 기대종목이라 하겠다.

거두절미하고, 오늘 다급하게 전하는 종목은, 노벨상 수상의 핵심 Key인 원천기술 개발 특허! + 미국, 중국 시장 진출의 교두보 확보 임박! + 의학, 약학계 초유의 일관생산체계 확보 + 표적연구물질 배양시간의 100배 단축 기술 세계 최초 개발 및 인증 임박 등 그야말로 급등의 재료로 둘러싸여 있는 완벽한 종목으로, 재료노출과 함께 강력한 시세분출이 예약된 급등 1순위 종목이다.

그런데, 문제는 시간이다. 지난 폭등 추천주들에서 나타났던 신호 즉, 재료 선 반영으로 인한 갑작스런 거래량과 주가의 이상 신호가 또 나타나고 있어, 저점에 매수할 수 있는 시간이 하루일지 이틀일지 가늠 조차 되지 않을 만큼 촉박 하다는 것이다.

당부하건대, 바로 지금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절대적 기회이기에 그 동안 주식투자 하면서 겪었던 마음고생을 날려줄 꿈의 종목임을 잊지 말기 바라며, 찬스를 잡을 줄 아는 투자자를 위해 비장한 마음으로 공개한 종목인 만큼 이 종목으로 큰 수익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

거듭 강조 하지만, 추천 직후 폭발한 큐로컴이나, 이노셀, 동양철관, 네오팜, 씨젠 등을 놓친 분이라면, 오늘 필자가 후속으로 추천하는 이 종목 만큼은 놓쳐선 안될 것이다.

첫째, 노벨상을 수상한 이론적 물질의 원천기술 획득! 이번 재료 메디포스트 신화에 도전한다!

보고자료에 따르면 이제 첫걸음을 뗀 신약기술이 향후 10년 내 최소 10조원 이상의 시장이 형성된다. 이 기업이 바로 그 엄청난 시장의 핵심 원천기술특허를 전격 개발해 냈다. [2011-09월 언론사 보도자료]

지난 수십년 동안 세계 최대의 제약사들조차 감히 접근도 못해본 신개념 치료 기술을 이름도 생소한 자랑스런 이 대한민국 중소기업이 드디어 개발해 낸 것이다.

분명히 말하건데, 이 기술은 그 어떤 치료제조차 넘지 못한 근본적인 부작용과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원천기술로서, 이 기술의 가치가 시장에 제대로 공개되는 순간 몇 주 동안은 감히 범접하지 못할 강력한 폭등랠리를 보여주게 될 것이라 판단한다.

둘째, 세계가 놀란 100배 빠른 신개념 표적물질 생산 기술 개발 성공!

최근 한/미 FTA발효로 가장 큰 손실을 입게 되는 업종이 바로 농업, 신약/복제 제약업계다. 즉, 어떤 기업이 먼저 신약을 개발하고 특허를 먼저 내느냐가 회사의 생사를 좌우하는 것이다.

바로 지금 이 기업의 최소 100배 빠른 신개념 표적물질 생산 기술이 1분 1초가 다급한 의학/제약분야에서 그 빛을 발할 수 밖에 없는 시기임을 여러분도 알아야 하는 것이다. [2011-09월 언론사 보도자료]

이미 기술 가치를 알아본 세계 10대 메이저 제약 기업들이 먼저, 이 작은 대한민국기업과 사업제휴를 맺기 위해 줄을 서고 있는 초유의 상황이 발생하고 있는 것이다.

셋째, 3년 만에 온 결정적 매수 찬스! 환상의 대바닥 기회

필자는 결정적인 저가 매수 찬스가 오지 않는 종목은 추천하지 않는다. 그 이유는 아무리 좋은 종목이라도 매수해 놓았는데 주가가 내려가면 견디기가 힘들기 때문이다. 이미 발 빠른 투자자들에 의해 엄청난 거래량 공격이 시작된 것이다.

이젠 더 이상의 부연 설명은 않겠다. 한마디로 필자조차 조바심에 현재가 창에서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더 이상 지체할 시간이 없어 보인다.
투자금 50만원만 있어도 이 종목 당장 사라!
<인기 종목 게시판>
모나리자/아이디에스/지아이바이오/아가방컴퍼니/엔티피아/이라이콤/KT뮤직/팜스웰바이오/이지바이오/와이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