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리 낮아 증권사 신용융자 대체상품으로 각광, 변동성 이용 투자자에 특히 인기
변동성 확대? 이 방법 하나면 마법 같은 수익도 가능!

유로존위기로 한껏 움 추렸던 글로벌 증시가 악재 해소 기대감으로 차츰 안정을 되찾아가고 있다. 이런 가운데 국내 증시는 지난주 말의 급등이 무색하게 이번 주 들어서는 이틀 연속 내리 하락하며 여전히 방향을 탐색하는 모습이다. 특히, 하락폭이 커지면서 변동성이 확대되는 게 아닌가 조심스런 우려를 낳고 있다.

그런데, 변동성 확대를 절호의 투자기회로 기다리는 투자자들이 의외로 많다. 시장이 안정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찾아온 변동성 장은 그리 오래가지 않고 곧바로 반등할 가능성이 높으며, 하락폭이 컸던 종목의 주가도 빠르게 제자리를 찾아가는 경향을 보여왔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투자에 안정적인 우량주의 경우 이러한 경향이 철칙에 가깝게 맞아 떨어졌다. 따라서, 시장이 안정을 찾아갈수록 모처럼 맞닥뜨리게 되는 변동성 장은 확실한 투자 타이밍이 될 수 있다.

반등이나 시장 상승에 대한 기대심리가 커지고 있는 지금 동양기전, 롯데쇼핑, 만도, 알에프세미, 엔씨소프트, 현대제철, CJ E&M, LG디스플레이, LG화학, OCI머티리얼즈 등 앞으로도 안정적인 실적이 뒷받침될 것으로 예상되는 종목에 관심을 가져 볼만하다.

수익을 올릴 절호의 기회가 왔을 때 그 기회를 효과적으로 살리려면 스탁론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 이내에서 최고 5억원까지 주식투자자금으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큰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최장 5년까지 연장수수료나 상환수수료 없이 사용할 수 있는데다, 이용금리도 연 6~7% 대에 불과해 이자부담이 적다.

스탁론은 100% 집중투자와 분할매수 모두 가능하다. 개인의 투자성향이나 종목에 따라 대응하면 된다. 특히, 마이너스 통장식의 주식자금대출을 이용할 경우 언제든 필요할 때만 쓸 수 있고, 사용한 만큼만 이자를 내면 되기 때문에, 분할매수나 매수시점을 저울질하고 있을 경우에 특히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주식투자자금대출 스탁론은 일정수익이 발생하면 대출금상환에 관계없이 인출해 사용할 수도 있으며, 신용 미수 상환 목적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 경우 증권사 신용융자나 미수거래보다 담보비율이 낮아 추가 담보 없이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매직스탁론은 레버리지 투자를 통해 마법 같은 수익을 기대하는 투자자들이 신뢰하고 사용할만한 브랜드로서, 모든 고객에게 증권전문가방송을 비롯해 종목추천 등 다양한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어 투자자들에게 더 할 나위 없이 좋은 주식자금대출로 각광받고 있다.

문의 : 1577-3885 (매직스탁론, http://www.magicstock.kr)

[한경닷컴 보도자료]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